멀티캠퍼스 JAVA 백엔드 부트캠프/파이널 프로젝트 회고

파이널 프로젝트 26일차

5ein 2023. 6. 6. 03:57

2023.06.02.금요일

AAR(After Action Review) 형식
- 의도한 결과는 무엇이었는가? (초기 목표)

카카오 로그인 구현완료

나의 활동 구현하기


- 실제 어떤 일들이 일어났는가? (현실)

내일 멘토링 날 이기 때문에 발표 ppt제작과, 순서도 등등을 현상황에 맞게 고쳐야 해서 시간이 많지 않았음


- 계획과 실제 결과의 차이는 왜 발생되었는가? (배운점들)

계획을 짤때 멘토링이나 다른 것을 해야 한다는 것을 고려하지 않고 계획을 짜서 이런 일이 발행하게 되었다.


- 지속, 개선 혹은 포기할 것들은 무엇인가, 그로 인해 배운 것들은 무엇인가? (목적)

나의 활동 구현하기 까지는 다 해내고 싶다.

팔로우 팔로잉은 수료후 추후에 해야 될수도 있을 것 같다.

 

지금은 쳐내야 할 것은 쳐낼 때 라고 하셨다. 내가 기간내에 할 수 있는 것 까지만 계획에 넣어놓자.